서비스

스마트 콜센터

스마트 콜센터| Smart Call Ceter

진코퍼레이션의 스마트 콜센터는 많은 양의 콜들을 운영 시스템, 모니터링 시스템을 기반으로 모바일 엔지니어 관리 시스템과 효율적으로 연계하여 처리함으로써 즉각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* CTI : 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

모니터링 시스템과 모바일 엔지니어 관리 시스템 등 통합시스템 사용으로 문제발생시 빠른 응급 대처 및 능률적 대응이 가능합니다.

문제 처리에 관한 모든 과정을 지역별, 기간별 등 조건에 맞춰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문제 해결방법에 맞는 방안을 모색하여 보다 빠른 서비스 공급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콜 접수현황
  • 오늘 기준의 현장기사 현황과 정기점검 계획,정기정검 실적, 콜접수, 모바일 접수, 미완료 건수의 현황을 오늘, 이번달 기준으로 모니터링 합니다.
콜 방문 처리현황
  • 오늘 날짜 기준으로 콜 접수 및 방문처리 현황을 주/야간 및 시간대별로 모니터링 합니다.
실시간 긴급대응 점포현황
  • 긴급방문요청과 처리 대기, 처리 완료 현황 등 실시간 긴급대응 현황을 모니터링 합니다.
지역별 긴급방문 요청현황
  • 지역별로 방문처리율 및 접수 건, 긴급 사항을 항목별로 모니터링 합니다.
당일 유형별 접수현황
  • 당일 접수현황을 업무문의, H/W, 시스템, 마스터, 기타 등 시간대별로 모니터링 합니다.
A/S 기사 위치현황
  • 서비스 대응을 위해 기사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.
시간대별 접수현황
  • 접수, 처리완료에 관한 사항을 시간대별로 모니터링 합니다.
유형별 TOP 100
  • 문제 발생 및 대응 사항을 통합하여 파악할 수 있도록 유형별, 순위별로 나누어 모니터링 합니다.